세계 1위 미녀 등극한 나나, 몸매 관리 ‘이렇게’ 한다

0
199

세계에서 제일 예쁜 여성 미모 1위 나나(본명, 임진아)가 자신의 몸매 관리 방법에 대해 고백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나나(본명,임진아)는 하루도 거르지 않고 운동을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나나는 유튜브 채널 더블유 코리아를 통해 명품 몸매의 비법들을 공개했습니다. 나나는 “웬만해선  매일 운동을 하려고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운동 중에서도 근력 위주로 한다. 유산소는 매일 하지 않는다. 가끔 얼굴이 붓거나 체중이 올랐다고 느껴질 때 일주일에 한두 번 20분 정도씩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나나는 운동방법에 대해 소개하며 “일명 무게를 친다고 하는 고중량 근육 운동은 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거의 맨몸 운동 위주다. 가끔 무게를 들 때 장갑을 끼면 힘이 두세 배 올라가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운동과 식단도 신경 쓸 것 같다는 물음에 “식단 관리는 따로 하지 않는다”면서도 “야식을 안 먹고 과한 당 섭취를 줄이려 노력한다. 당은 과일이나 채소 위주로 섭취한다”며 식습관을 밝혔습니다. 

한편 나나는 애프터스쿨로 활동 후 유닛 그룹인 오렌지캬라멜로 또 한 번 활동을 이어나갔습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예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은 나나는 넷플릭스 새 시리즈 ‘마스크걸’로 만나게 될 예정입니다.

나나가 출연하게 될 넷플릭스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6월에 공개 될 예정입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