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금욕” 김미려 남편 정성윤, 이것 때문에 성욕 참았다고 충격 고백

0
199
MBN ‘모내기클럽’

현대 사회에서는 스트레스로 인해 탈모가 늘어나는 현상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는 그 고통은 상당한 범위에 이르며, 이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한 과제가 되었습니다. 이런 탈모를 겪는 이들의 고민을 나누는 방송에서 배우 정성윤은 자신의 경험을 털어놓았습니다.

김미려의 남편이자 배우인 정성윤은 탈모 때문에 1년 동안 성욕을 참았다는 고민을 털어놓았습니다

 

정성윤, “탈모 때문에 성욕 참았다”

MBN ‘모내기클럽’
MBN ‘모내기클럽’

지난 4월 1일에 방송된 MBN의 예능 프로그램 ‘모내기클럽’에서는 배우 정성윤과 김미려 부부를 포함한 여러 게스트들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정성윤은 김미려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하며 뜻밖의 고백을 했습니다.

정성윤은 “탈모에 금욕이 좋다”라며 굉장히 오랜 시간 동안 금욕 생활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김미려는 웃음을 지으며 “그래서 나 만나고 머리가 빠졌나”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 충격적인 고백에 스튜디오에서는 금욕과 탈모 사이의 연관성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정성윤은 “기억이 정확히 안 나는데 1년 가까이 금욕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고백을 통해 정성윤이 자신의 탈모 문제에 대해 어떻게 대처하려고 노력했는지, 그리고 그로 인해 금욕 생활을 선택한 이유 등이 밝혀졌습니다.

MBN ‘모내기클럽’

하지만 전문의는 “금욕은 도움이 안 된다. 만약 도움이 된다면 신부님들, 스님들을 탈모가 없어야 하는데 일반인들과 비슷하다”라고 명쾌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로써 전문가는 금욕이 탈모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하였습니다.

박명수는 “금욕이면 김광규 형은 머리 2미터여야 한다”라고 재치 있는 발언을 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런 유머러스한 발언으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김미려는 정성윤이 결혼 전에 “한 번 더 심을 거다. 근데 같이 가줘야겠다”라며 모발이식 수술에 그녀의 인지도를 이용하려 했던 과거를 고백했습니다. 이러한 솔직한 이야기는 ‘모내기클럽’의 최초의 탈모 부부다운 에피소드로서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정성윤은 탈모의 원인으로 유지태를 언급하고, 자세한 일화까지 공개함으로써 모든 이들에게 탈모에 대한 공감과 이해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김미려, ♥정성윤 “노출이 심해요” 고백

MBN ‘모내기클럽’

지난달 4일 방송된 ‘모내기클럽’에서 김미려는 남편인 정성윤의 탈모에 대해 유쾌한 이야기를 털어냈습니다. 김미려는 “진짜 우리 남편도 정수리가 진짜 많이 야해졌다. 노출이 심하다 요즘”이라고 말하며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가득 채웠습니다.

김미려는 계속해서 “전체적으로 이마가 넓고 약간 M자가 있다. 그래서 우리 남편도 2번 심었다”고 밝혀서 정성윤이 모발 이식을 두 번이나 했다는 사실을 공개하였습니다.

이어서 김미려는 남편의 애칭이 M자 탈모로 유명한 배우 ‘주드 로’에서 따온 ‘정드 로’라고 지적하여 재치있는 반전을 선사했습니다.

김미려는 “우리 남편이 어디 방송 나가면 말을 잘 못한다. 그런데 개인 방송 촬영하는데 탈모가 주제였다. 진짜 나 입도 뻥끗 안 했다”라며 정성윤이 탈모에 관한 주제에서는 자신있게 얘기하며 주도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김미려는 “우리 남편이 술술 얘기하면서 진행을 너무 잘하는 거다. 탈모에 관해서는 완전 박사다”라고 말하여 정성윤의 탈모에 대한 지식과 언변에 대한 자신감을 감탄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정성윤 데뷔 및 활동

박카스CF

정성윤은 1983년생으로 현재 39세로, 상명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입니다. 그는 2002년 CF ‘박카스’로 데뷔한 배우로, 개그우먼인 김미려와 결혼하여 1남 1녀의 부모가 되었습니다.

큰 눈과 밝은 외모로 ‘훈남’으로 불리는 정성윤은 박카스 광고 ‘젊은 날의 선택-버스’편에서 한가인의 옆자리에 앉은 훈남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의 작품 활동으로는 드라마 ‘흐르는 강물처럼’, ‘스무살’, ‘스마일 어게인’, ‘일지매’, ‘오늘만 같아라’, ‘상류사회’, ‘화유기’, ‘나쁜 형사’ 등이 있으며,

영화로는 ‘스캔들: 조선남녀상열지사’, ‘미녀는 괴로워’, ‘허브’,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나의 PS 파트너’, ‘일편단심’, ‘악녀’, ‘갱’, ‘오디션’ 등이 있습니다.

그는 또한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에 출연하여 2021년에 제28회 KBS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팀워크상을 수상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