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연 어떻게 될지 모른다” 임영웅 콘서트에서 생겼던 특별한 일화 공개

0
161
출처=임영웅 유튜브 채널

가수 임영웅이 자신의 콘서트에서 팬들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근 8일,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는 ‘웅은 떡을 썰테니 여러분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되었습니다. 영상에서 임영웅은 직접 떡국을 만들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임영웅은 “2023년은 정신없이 흘러갔다. 연초부터 콘서트 준비로 분주했고 어느덧 시간이 다 지나갔다”고 콘서트에 대한 후기를 전했습니다. 그는 무대 위에서의 편안함을 느꼈다고 밝혀 많은 팬들을 기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무대에서도 말씀드렸듯 이제는 영웅시대와 너무 친해진 것 같아 마음이 편하다. 기억에 남는 분들이 많다. 얼굴을 외우신 분들도 계신다. 가족끼리 와서 각자 앉으신 분들도 기억나고, 쌍커플 수술하신 분도 기억난다”라며 유쾌한 에피소드를 공유했습니다.

출처=임영웅 유튜브 채널

그는 콘서트 중에 있었던 재미있는 이야기를 이야기하며 미소를 지었습니다. “밖에서 부모님 기다리는 동안 눈이 맞은 사람들이 있었다. ‘인연이 어떻게 될지 모른다. 사돈이 될 수도 있다’고 말했었는데 정말 사돈이 되신 분들이 있어서 너무 기쁘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임영웅은 아쉬운 점에 대해서는 “축구 하면서 시그널 보내서 여러분들이 긴급으로 오고”라면서 “사실 연습용 시그널이었다. 그 다음 주에 스타디움을 빌려서 여러분들을 정식으로 모시고 축구를 좀 해볼까 했었는데 여러분들이 생각보다 너무 많이 오시는 바람에 이건 일이 너무 커지겠다 생각해서 못하게 된 사건이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이어서 요리하는 모습을 보여준 후 임영웅은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의 콘서트는 5월 25일과 26일에 진행된다. 스타디움 콘서트로 훨씬 더 큰 규모로 준비하고 있다”라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습니다.

출처=임영웅 유튜브 채널

마지막으로 임영웅은 “설 연휴를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화목하게 보내시기 바란다.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릴 콘서트에서 뵐 수 있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라며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습니다.

한편, 임영웅의 전국 투어 콘서트 ‘IM HERO’ 앙코르 공연은 5월 25일과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