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 공개합니다…” 강남 아파트에 50만원 고가 드라이기 놓자 벌어진 일

0
221
출처=온라인커뮤니티

한 신축 아파트의 여성 사우나에 설치된 고급 헤어드라이어가 최근 도난 사건으로 인해 저렴한 대체품으로 교체되고 있는 사실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해당 아파트 내의 남성 사우나에는 동일한 모델의 헤어드라이어가 설치되어 있었지만, 도난 사건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출처=온라인커뮤니티

1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파트 사우나에서 다이슨 헤어드라이어가 사라지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이 글에는 아파트 관리자가 도난 사건에 대한 공지를 첨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공지에 따르면, 다이슨 헤어드라이어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가격이 높아서, 도난 사건으로 인해 여러 사람들에게 불편을 끼쳐 죄송하다는 내용이 담겨 있었습니다.

초기에 설치된 헤어드라이어는 여성 사우나에 44대, 남성 사우나에 33대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여성 사우나에서는 7대가 도난당하고, 6대가 수리 중이며, 현재 재고가 31대로 감소했습니다.

출처=온라인커뮤니티(해당 기사와 무관)

한편, 남성 사우나는 처음 설치된 33대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관리자는 “여성 사우나에는 유닉스 헤어드라이어로 교체 작업을 진행 중이며, 현재까지 25대를 교체했으며, 나머지 재고가 입고되면 추가 교체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교체나 수리된 헤어드라이어는 고장 시 대체품으로 사용할 예정이며, 도난 방지를 위해 헤어드라이어에 일련번호를 부착하여 관리하고자 합니다.

이에 대해 논의된 댓글들은 다양한 의견을 나타내었습니다. 일부는 “여성 사우나에서는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도난이 발생한 것이 이해됩니다”라며 양해를 표하는 반면, “도난 사건은 왜 해결하지 못했는지 궁금하다”는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부자와 가난한 사람 사이에도 탐욕은 동일하다”는 관점도 나타났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